강냉이 칼로리 다이어트 할때 주의해요

 

 

주위에 다이어트 한다고 과자를 먹지 않고

강냉이를 섭취하는 분들을 쉽게 볼 수

있는데요 ! 강냉이 칼로리를 알고나면

깜짝 놀랄 거에요 ! 생각헀던 칼로리가

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다이어트를 실패하는

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닐까요 ?!

 

 

 

 

 

 

강냉이 한봉지 300g 정도가 380칼로리

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! 밥 한공기 보다

더 나가는 강냉이 칼로리 후덜덜 하네요

저는 어제까지만해도 다이어트 한다고

강냉이를 섭취했는데 .. .그냥 밥을 먹는

것이 날 뻔 했어요 ㅜㅜ.ㅜ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높은 강냉이 칼로리 ...

다이어트 할때 최대한 피해 주는 것이

좋겠어요 ! 그냥 신선한 샐러드나 채소 등을

섭취해 주는 것이 좋겠네요 ... 그렇담

저는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는 건가요 ㅜㅜ

 

블로그 이미지

한수연111

,